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출을 관리할 때 이용이 되는 지출내역서 양식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3종의 엑셀 양식이며, 글 하단을 통해서 공유를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지출내역서란 무엇이며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내역서란!!
지출내역서는 기업이나 개인이 일정기간동안 지출한 여러 가지 경비, 구입비용 등 지출한 내용을 정리한 문서를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성일자와 작성자, 지출 일자, 지출 항목, 세부내용, 지출금액, 합계금액 등을 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다수는 지출내역서 엑셀 양식을 많이 이용을 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지출내역서 양식은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일 경비 지출내역서는 매일 발생되는 경비에 대한 내역을 정리합니다.
- 배송비등 매일 변동되는 경비에 대한 내역을 정리하기도 합니다.
- 법인카드 지출 내역서를 정리하기도 합니다.
- 이외 운영비, 워크숍, 출장 경비 지출내역서 등이 있습니다.
- 월별, 분기별, 연간 지출내역서 양식을 작성하기도 합니다.
지출내역서 엑셀 양식
최근에는 이러한 지출내역서 양식들이 전용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어 사용을 하기도 하는데, 그것은 회사의 규모, 지출의 규모에 따라 사용하고 안 하고를 결정해야 하는 게 아닐까 합니다. 오늘 공유드리는 지출내역서 엑셀 양식은 온라인에서 많이 공유되고 있는 양식을 모아놓은 것이니 필요하다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이 3종이라서 압축을 진행했습니다. 압축파일 비번은 1357913579로 설정해 두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엑셀파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사용하시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지출내역서는 어디에 제출하는 자료가 아니라 임원이나 대표이사등이 회사의 지출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 작성되는 문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지출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지, 시제는 정상인지, 어떤 프로젝트에 비용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각 담당자들도 해당 비용을 보고, 보고하거나 지출 규모를 이해하는데 많이 활용이 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지출내역서 엑셀 양식을 공유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를 설립한지 얼마 되지 않거나, 지출을 통제하고 싶은 분들은 한 번쯤 이용하면 좋을 양식입니다. 공유드리며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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