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력증명서 양식 서식 (한글, word)

by 최신 자료 창고 2022. 2. 4.
반응형

경력-썸네일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이 이직을 할 때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경력증명서를 발급받아서 제출해야 하는데 오늘은 경력증명서 양식, 경력증명서 서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한글과 word 형태로 공유를 해보려 한다.

 

경력증명서란?


경력증명서는 자신이 현재까지 일해온것에 대한 어떤 경력이 있음을 증명하는 것으로써 누가, 언제까지, 어떤 회사에서, 어떤 일을 담당하며, 일을 해왔다는 것을 증빙한다. 회사에서는 근로자가 퇴사를 했더라도 발급을 요청한다면 언제든지 발급해줘야 하는 것이 의무이다. 물론 인터넷을 통해서 본인이 직접 받는 방법도 있지만 오늘 이 글에서는 글 하단에 경력증명서 양식을 공유해보는 것이다.

 

 

경력증명서 양식 작성법


경력증명서에는 기본적인 근로자의 인적사항이 들어간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이 입력되고, 경력사항으로 근무기간, 부서, 직급, 직위등이 들어가게 된다. 여기까지가 해당 근로자에 대한 내용이다.

 

그리고 사용용도에 대해서 입력하는 경우가 많으며, 마지막으로 회사명을 입력하고 직인을 찍으면 작성은 끝이 난다.

 

경력증명서 서식만 있으면 아주 쉽게 작성이 끝난다. 쉽기 때문에 근로자가 직접 경력증명서 양식으로 내용을 입력해 회사에 보내어 날인을 요청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며 실제로 작은 중소기업에서는 자주 일어나는 일들이다.

 

노트북-여성-두명-책상-대화노트북-자판을-두드리는-남성

 

 

경력증명서 양식 다운로드


 

공유되는 경력증명서 양식은 한글버전의 파일 1개와 word 버전 파일 2개로, 총 3종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파일이 3개라서 어쩔 수 없이 압축을 해서 올리니 필요하다면 다운로드하여서 압축을 해제하여 이용하기 바란다. 압축을 해제할 때 암호가 설정되어있으며, 암호는 25802580로 설정되어있다. 잘 보면 숫자가 보입니다.

 

경력증명서+ 양식+한글+hwp.zip
0.03MB

 

 

 

경력증명서 양식은 정말 가끔 필요한 회사 서식 중에 하나이다. 자주 필요한 것이 아니므로, 양식 폴더에 모아두었다가 필요시에 꺼내 쓰는 것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에 하나가 아닐까 한다.

 

 

 

퇴직증명서 양식 서식 무료 (퇴사확인서)

최근에는 평생직장이라기보다는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서 혹은 더 나은 삶의 질을 위해서 이직을 하곤 한다. 그래서 이렇게 회사를 옮길 때는 퇴직증명서를 발급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nalda-g911.storybadaboa-laria.kr

 

위임장 양식 무료 다운로드 (법인, 대표이사, 개인)

우리가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 보면 가끔 위임장이 필요로 할 때가 있다. 위임장은 법인 위임장, 대표이사 위임장, 개인 위임장 등 상황에 따라 다르게 발행하여 위임자를 증명하는 방법이다. 그

nalda-g911.storybadaboa-laria.kr

 

반응형

loading